회사소개
(주)이룸푸드시스템은 공정무역 바른먹거리로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합니다

SPC삼립, ‘카페스노우’ BI 변경…마케팅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26 00:05 조회1,787회 댓글0건

본문

 

SPC삼립이 편의점 냉장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CAFÉ SNOW)’의 새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새 BI는 ‘달콤하고 시원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콘셉트로, 눈(Snow)의 결정체를 표현한 하늘색 육각형 모양에 부드러운 서체와 눈꽃 아이콘을 적용했다.

이번 BI 디자인에는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가 참여했으며, 새 BI는 ‘카페스노우’ 패키지에 8월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SPC삼립은  ‘카페스노우’ BI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한 ‘카페스노우 미니케익’은 혼자 먹기에 좋은 10㎝ 길이의 미니 사이즈 케익으로, ‘까망베르’와 ‘콜드브루 티라미수’ 2종으로 선보인다.

‘까망베르’는 케이크 시트 겉면 생크림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과 까망베르 크림치즈의 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콜드브루 티라미수’는 케이크 시트에 콜드브루 커피를 넣어 커피향을 느낄 수 있고, 코코아 파우더로 달콤함을 더했다.

SPC삼립은 오는 7월 초부터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말부터 8월초까지 서울 홍대입구에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운영, 다양한 ‘카페스노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