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주)이룸푸드시스템은 공정무역 바른먹거리로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합니다
무엇보다 식품은 안전해야 합니다.

식품 안전은 몇 번을 강조하더라도 지나침이 없는 핵심가치이자 목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이룸푸드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 엄격한 기준에 따른 공급자의 선정 및 관리
    일본 ASC(www.asc.co.jp)사와 공동으로 산지의 농장 및 공장을 방문하여 지난 20여년간의 경험으로 만든 기준으로 농장과 공장의 현황을 검수하고 이에 합당한 공급자를 통해서만 상품을 공급받고 있으며 공급자와 파트너 관계로 지속적인 업무 협의를 통해 안전과 관련된 제조 공정을 업그레이드 나가고 있습니다.
  • 현지 생산시 직접 입회하여 품질 검수
    남미 제품의 경우 일본 ASC(www.ascco.jp)사의 현지 지사를 통해 생산시 직접 입회하여 품질을 검수하고 제3의 공인 시험소를 통해 생산된 제품의 안정성 여부를 확인 검사하고 있으며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높일 수 있는 기준으로 공급사들과 협의하여 업그레이드 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의 경우 주기적인 방문 점검을 통하여 우리의 기준으로 전달하고 해당 기준으로 제품이 생산, 확인, 공급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국내 수입시 안전 검사
    우리의 식품 안전 관리는 제조사의 제조단계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수입된 제품은 당사의 시험실과 식품의약안전처에 공인시험소로 등록된 수원여자대학교식품분석연구센터(farc.swc.ac.kr) 에서의 확인 검사를 통해 제품 출고 전 제품의 안전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품질의 균형을 생각합니다.

우리는 저렴한 가격도 상품의 공급과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고객의 신뢰를 얻고 오랫동안 사랑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맛과 품질이 가격보다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가치는 제품의 특성상 우리만의 노력이 아니라 우리 제품의 공급사들과의 공동의 노력이 필요하기에 엄격한 기준으로 공급사를 선정하고 선정한 공급사와는 파트너로서 핵심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포장으로 생활의 편의성을 더 합니다.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 우리는 늘 “어떻게 하면 우리 소비자들이 좀 더 편하게 빨리 과일과 야채를 즐길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우리 어린이들이 과자 대신 좀 더 과일을 많이 먹을 수 있을지”를 고민합니다. 그 고민속에 다양한 제품들을 다양한 포장으로 소개해 왔으며 앞으로는 좀 더 새롭게 다양하게 과일과 야채를 즐길 수 있는 레시피 정보를 제공해 나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