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주)이룸푸드시스템은 공정무역 바른먹거리로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합니다
날로 늘어가는 국제 교류의 증가로 이제 국가간을 오가는 거리와 빈도는 우리의 예상을 훨씬 웃돌 정도로 가까워 지고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교류의 증대에 비해 약간은 더디지만 새로운 문화와 풍습 또 식생활에 대한 경험은 현대 사회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즐거움의 하나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식생활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문화와 풍습을 한국에 전달하는 개척자이고자 합니다. 구아나바나, 훼이조아 등 아직까지 그 이름조차 생소하기만 한 남미의 과일, 안데스 산맥의 해발 1800m이상에서만 자라는 감자의 원종인 안데스포테이토, 열대지방 주식의 하나인 캐사바 등의 새로운 식품의 소개를 통해 남미의 즐거움과 정열, 그리고 독특하고 밝은 남미의 여러 가지 문화를 소개하고자 하며 또 그 즐거움을 저희의 고객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또한 보다 다양해 지는 기업과 고객의 요구를 고려하여 고객맞춤형(Private Brand) 상품의 개발 및 공급의 선두자이고자 합니다. 현대는 브랜드 전쟁의 시대라 할 만큼 수많은 브랜드가 만들어지고 있으며 그 가운데 브랜드사업의 가치와 중요성은 날로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저희 이룸푸드시스템은 이러한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맞춤형상품의 개발 공급을 통하여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을 통한 브랜드 가치의 증대를 돕고자 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일들이 무엇보다도 철저한 품질관리로부터 시작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기에 단순한 수출입을 통한 거래를 넘어 현지의 협력회사를 통하여 과수원이나 농장에서 제품의 생산단계에서부터 공장에서 제품의 처리과정까지 까다롭게 관리 될 수 있도록 협력회사들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저희는 저희의 사업을 통하여 역으로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신뢰와 문화, 풍습 그리고 식생활을 해당국에 소개하여 양국간 교역의 발판을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며 저희의 성장과 더불어 우리 사회와 교역국의 어둡고 그늘진 곳에 미약하나마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저희의 관심과 배려를 잊지 않고자 합니다.

㈜이룸푸드시스템
대표이사